인천 토스트마스터즈 클럽에 대하여

인천 토스트마스터즈 클럽(이하 ICTM)은 인천 지역의 유일한 토스트마스터즈 클럽으로, 공개 석상에서 영어로 말하기 능력과 함께 리더십을 기르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ICTM은 토스트마스터즈 인터네셔널(Toastmasters International; 이하 TI)이라는 비영리 단체에 소속되어있는 국내 70여개의 클럽 중에 하나인 동시에, 전세계 1만 6천여개의 클럽과 35만명의 회원들과 함께 같은 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며 스스로를 계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screencapture
toastmasters.org

많은 분들이 인천 지역의 영어 스터디 클럽이나, 영어 스피킹을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을 검색하다가 ICTM에 방문하게 됩니다. 그런 목적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기회를 찾고 있는 여러분들에게 ICTM은 최적의 공간입니다.

TI에서 만들어진 교육 프로그램은 수많은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들어져, 해당 프로그램을 내 페이스에 맞게 따라가다보면 자연스럽게 다양한 스피킹 스킬과 리더십 스킬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toastmasters-manuals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교육 매뉴얼

ICTM의 문은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모임 정보를 확인하시고 모임에 참석해보세요. 토스트마스터즈에 대한 100장의 글을 읽어보는 것보다, 한번 모임에 와보시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여러분의 방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음주에 와보시면 어떨까요? 🙂